서비스이용약관

1(목적)

 약관은 주식회사 플렉스페이(이하 "회사" 합니다) 운영하는 사이버 몰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 합니다) 이용함에 있어 “ 이용자의 권리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용어 정의)

1. “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이라 합니다)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거래할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www.flexstore.co.kr  모바일 (} 말하며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 “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 회원등록을  자로서계속적으로 “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이용계약이란 “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신청을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6. “ID”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회원 고유의 문자배열을 말합니다.

7. “비밀번호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사이트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3(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개정)

1. “  약관의 내용과 상호  대표자 성명영업소 소재지 주소(이용자의 불만을 처리할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 주소사업자등록번호통신판매업 신고번호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있도록 ” 초기 서비스화면(전면) 게시합니다다만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있도록   있습니다.

2. “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합니다.

3.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전자문서  전자거래 기본법」「전자금융거래법」「전자서명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소비자기본법」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있습니다.

4. “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적용일자 7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며개정 이후에도 이용자가 개정이력을 누적하여 조회할  있도록 합니다다만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경우 " 개정  내용과 개정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4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 송신하여 “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서비스의 제공  변경)

1. “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2)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렌탈계약할부계약판매계약 (이하 “구매계약이라 합니다”) 체결

  3) “구매계약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4) 렌탈료할부금  대가의 수납

  5) 기타 “ 정하는 업무

2. “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있습니다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사유를 이용자에게 전화전자우편 주소 등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재화 또는 용역을 변경하거나, “구매계약 취소합니다.

  

5(서비스의 중단)

1. “ 컴퓨터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교체  고장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있습니다.

2. “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될 경우이를 즉시 공지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사업의 포기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없게 되는 경우에는 “ 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처리합니다다만, “ 처리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은 소멸될  있습니다.

 

 6(회원가입)

1. 이용자는 “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다음  호에 해당하지 않는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약관 7 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다만 7조제2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3개월이 경과한 자로서 “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가입신청등록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3)  19 미만의 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회원 가입 신청을 하는 경우

  4) 본인확인 절차에서 본인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5) 회원탈퇴  1개월 이내에 재가입 신청을 하는 경우다만판매회원의 경우 재가입 신청제한 기간은 2개월로 합니다.

  6) 회사로부터 회원자격 정지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조치기간에 이용계약 임의해지하고 재가입 신청을 하는 경우(재이용이 허락되더라도서비스 이용과정에서 본인확인  회원자격 정지조치를 받았던 사실이 확인되면 해당 ID 이용계약 해지될  있음)

  7) “ 이용약관의 적용을 받는 자가 해당 약관을 위반한 경우

  8)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회원가입 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9)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 시기는 “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상당한 기간 이내에 “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7(회원 탈퇴  자격 상실 )

1. 회원은 다음 각호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 해지할  있습니다.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의 의사를 통지하여 이용계약 해지할  있습니다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현재 진행 중인 모든 상품의 거래를 완료하거나 철회 또는 취소하여야 하며거래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또한회원이 “ 대한 "구매계약등의 채무를 전부 이행하지 않으면 회원이 해당 채무를 전부 이행할 때까지 “ 회원의 이용계약” 해지를 제한할  있으며회원이  약관과 관계 법령 등을 위반하여 이용이 정지된 경우 “ 재발방지를 위하여 회원의 이용계약” 해지를 제한할  있습니다.

  2) 회원의 의사로 해지한 경우 “ 회원에게 전자우편 주소), 전화팩스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해지사실을 통지합니다. “이용계약 “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3) 회원의 의사로 해지한  회원 재가입임의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여 “ 제공하는 각종 할인쿠폰이벤트 혜택  경제적 이익을 편법으로 수취하거나  과정에서 명의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편법과 불법행위를 하는 것을 차단하고자 “ 회원에게 회원 탈퇴한 날로부터 1개월이 지나야 재가입할  있게 하고 있으며 회원은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 절차와 관련 조항에 따라 “ 통지된 재이용 의사를 “로부터 승낙받은 이후에 서비스를 재이용할  있습니다.

  4) “ 회원 재가입임의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여 “ 제공하는 각종 할인쿠폰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적 이익을 편법으로 수취하거나  과정에서 명의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편법과 불법행위를 하는 것을 차단하고자 회원탈퇴  1개월 동안 해당 회원의 아이디성명, CI, DI, 탈퇴일자탈퇴사유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2. “ 다음 각호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 해지할  있습니다.

  1) “ 회원에게 다음  목의 1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되면 이용계약 해지할  있습니다.

    가다른 회원 또는 “”(직원상담원 포함) 권리나 명예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공공질서 또는 선량한 풍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경우

    나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거나 방해할 우려가 있는 아래의 행위 등을 하거나 시도한 경우

      ① 합리적 사유 없이 상습적·악의적으로 이의를 제기하는 행위

      ② 구매하거나 이용 중인 상품 또는 서비스에 특별한 하자가 없음에도 상습적으로 사용  취소반품 등을 하는 행위

      ③   “ 정책에 따른 안전한 거래에 반하는 행위를  경우

    다회원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라회원에게 6조에서 정한 이용계약 승낙거부 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2) “ 회원과 이용계약 해지하는 대신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회원자격을 정지할  있습니다.

  3) “ 해지 또는 정지를  때에는 “ 회원에게 전자우편 주소전화팩스기타의 방법으로 사유를 밝혀 해지 또는 정지의사를 통지합니다. “이용계약 “ 해지 또는 정지의사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종료됩니다전자우편 주소를 통한 해지 또는 정지의사 통지의 경우 발송시점을 도달시점으로 간주합니다.

  4)  항에 따라 “ 이용계약 해지하더라도해지 이전에 이미 체결된 "구매계약" 완결에 관해서는 해당 구매계약”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5)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 종료될 때에는 “ 별도 통지 없이 해당 회원과 관련된 “구매계약” 또는 거래를 취소 또는 해지할  있고, "구매계약" 따른 채무가 이행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은 취소 또는 해지된 “구매계약” 또는 거래의 모든 채무를 전부 이행하여야 합니다.

  6)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 종료되면 “ 회원의 재이용 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있습니다.

3. “이용계약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자신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져야 하고, “ 귀책사유가 없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8(회원에 대한 통지)

1. “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회원이 “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나 이동전화, SMS 등으로   있습니다.

2. “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있습니다다만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9(구매계약 신청  개인정보 제공 동의 )

1. 이용자는 “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계약" 신청하며, “ 이용자가 "구매계약" 신청을 함에 있어서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 검색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주소전화번호전자우편 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등의 입력

  3) 약관내용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배송비설치비위약금등록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마우스 클릭)

  5) "재화 " "구매계약신청  이에 관한 확인 또는 “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2. “ 3자에게 이용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아래 사항을 고지하고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2)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3. “ 3자에게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고지합니다.

  1)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2)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

  3) 개인정보 취급위탁의 기간

 

10(계약의 성립)

1. “ 9조와 같은 "구매계약신청에 대하여 다음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있습니다다만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있다는 내용을 고지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주류  청소년 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 승낙이 12 1항의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판매가능 여부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

  

11(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 방법은 다음  호의 방법  개별 “구매계약에서 허용하는 방법으로   있습니다.

  1) 폰뱅킹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직불카드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마일리지  “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6) “ 계약을 맺었거나 “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7)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12(수신확인 통지·구매신청 변경  취소)

1. “ 이용자의 구매계약” 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수신확인 통지는 “에서 회원이 확인 가능한 방법으로의 통지전자우편 주소전화팩스, SMS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합니다.

2.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즉시 구매계약” 변경  취소를 요청할  있고 “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3(재화 등의 공급)

1. "" 이용자와 재화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이용자가 청약을  날부터 14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있도록 주문제작포장배송지시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다만공급사의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될  있습니다.

2. ""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  대해 배송수단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이때 "" 이용자가 재화  공급 절차  진행 사항을 확인할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14(환급)

""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7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5(청약철회 )

1. "" 재화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있습니다다만, “구매계약에서 별도로 정하는 경우에는 이에 따릅니다.

2. 이용자는 재화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교환을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상품의 특성상 배송설치개봉에 의해 상품가치의 현저한 훼손이 있는 경우

  5)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2 2 내지 5호의 경우에 ""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있는 곳에 명기합니다.

4. 휴대폰 결제의 경우 당월은 결제취소만 가능하며, 익월 이후 휴대폰결제 환불 건은 입금 확인 후 결제자 본인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16(청약철회 등의 효과)

1. "" 이용자로부터 재화  반환 받은 경우 7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대금을 환급합니다.

2. ""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17(개인정보 보호)

1. “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며이용자의 성명주소전화번호희망ID(회원의 경우),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전자우편 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결제정보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합니다.

2. “ 회원가입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다만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4. “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없으며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 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다만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 “ 3항과 4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신원(소속성명  전화번호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이용목적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제공목적  제공할 정보의 내용  기타사항 관련 법령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할  있습니다.

6. 이용자는 언제든지 “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오류정정을 요구할  있으며 “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도난유출동의 없는 3 제공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보전합니다.

8. “”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9.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필수 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을 거절하지 않습니다.

10. 연결 ”” 또는 피연결 ”에서는 우리 “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링크된 사이트  상품 등을 제공하는 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서는 해당 사이트  3자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1. “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3자에게 제공할  있습니다.

  1)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받은 경우

  2) 회원이 법령을 위반하는 등의 부정행위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3)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18(“ 의무)

1. "" 법령과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9(회원의 ID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 통보하고 “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20(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의  항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 기타 3자의 저작권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 기타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21(연결"" 피연결"간의 관계)

1. 상위 "" 하위 "" 하이퍼 링크(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그림  동영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전자를 연결 ""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이라고 합니다.

2. 연결 "" 피연결 ""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2(서비스 변경  중지)

1. “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제공일자를 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있습니다.

2. “ 다음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있으며 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있습니다다만 “ 통제할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시스템 다운 )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2) 회원이 “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3) 정전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없는 경우

  5) 기타 천재지변국가비상사태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 서비스의 변경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3(양도금지)

1.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기타 이용계약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증여할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2. “ 3자에게 합병 또는 분할합병 되거나 서비스를 3자에게 양도함으로써 서비스의 제공 주체가 변경되는 경우 “ 사전에 8조의 통지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경우 합병분할합병서비스 양도에 반대하는 회원은 “이용계약 해지할  있습니다.

 

24(분쟁처리)

1. ""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해당 업무를 처리합니다.

2. ""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하며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 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있습니다.

  

25(면책사항)

1. “ 천재지변전쟁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 서비스 이용 설비의 보수교체정기점검공사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4. “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또한 “”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 이용자 상호간  이용자와 3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6(재판권  준거법)

 이용자 간에 발생한 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 또는 회사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에 제기합니다. “ 이용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령을 적용합니다.

 

 27(기타 조항)

1. “ 필요하면 특정 서비스나 기능의 전부 또는 일부를 “ 통해 미리 공지한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있습니다.

2. 회사와 이용자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협정서통보서 등과 회사의 정책변경법령의 ·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따라 “ “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 일부를 구성합니다.

3. “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발생할  있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해결하고분쟁을 조정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하고 운영합니다. “ 회원이 제기하는 각종 불만사항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검토한  정당하다고 판단될 때에는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즉시 처리하기가 어려운 사항이 있으면  사유와 처리기간을 전자우편 주소전화팩스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부칙

1.  약관은 2021  5  24일부터 적용됩니다.